서비스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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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다나베파마코리아 홈페이지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미쓰비시다나베파마코리아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홈페이지, 1:1 온라인 문의, 온라인 입사지원 이하 “서비스” 라 한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 및 홈페이지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②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 ③ "게시물"이라 함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 ②회사는 약관을 이용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③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일십오(15)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개정 내용이 이용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삼십(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기존 이용자에게는 회사가 부여한 이메일 주소로 개정약관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 ④회사가 전항에 따라 이용자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 ①이 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성립)
- ①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이하 "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를 한 후 “동의함”을 선택한 후 다음 진행을 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②회사는 "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1.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이용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2.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3.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4.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 5.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③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이용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④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⑤제2항과 제4항에 따라 이용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 ⑥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등록 완료 표시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6 조 (이용자 정보의 변경)
- ①이용자는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의 경우 입사지원 서비스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입사지원 처리가 완료된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②이용자는 입사지원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③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제 8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 ①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②회사는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 ①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②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③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0 조 (이용자의 의무)
- ①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1.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2.타인의 정보도용
- 3.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4.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5.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6.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7.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8.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9.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②이용자는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제공 등)
- ①회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검색 서비스
- 2.게시판형 서비스(회사소식, 제품정보, 채용공고, FAQ 등)
- 3.이용자의 문의 응대
- 4.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 ②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이용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③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제한, 중단 등)
- ①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②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 7일 이상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 ③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①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는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②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 ③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이용자는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
- ①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용자가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 ②회사는 게시한 이용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③이용자가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④회사가 제공한 저작물에 대한 권리는 회사에 귀속합니다.
- ⑤회사는 이용자가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 된 경우 해당 이용자가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⑥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15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①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사이트 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②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1.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2.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 3.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4.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5.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 하여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6.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음란, 저속, 위협적인 내용이나 광고성 정보, 전자우편 등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 7.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8.회사, 다른 이용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9.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 10.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 아이디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 11.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12.전기통신 관련법령 등에 위배되는 경우
- 13.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에 위반한 경우
제 16 조 (손해배상)
-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 17 조 (면책사항)
- ①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②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③회사는 이용자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이 면제되고, 이용자는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④회사는 이용자간 또는 이용자와 제3 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18 조 (관할법원)
- ①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 합니다.
- ②본 조항 제1 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고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0년 1월 1일 부터 적용합니다.